509 |
[AT 유통 소식] 아모레퍼시픽·콜마·이랜드·LG생활건강·신세계인터·힙합퍼 (아시아타임즈) |
2022-05-25 |
508 |
살아난 소비심리…지출 최다는 '화장품' (뷰티누리) |
2022-05-25 |
507 |
메디힐, '티트리 퓨어 클렌징폼' 올리브영 론칭 (의학신문) |
2022-05-25 |
506 |
태국 ‘파우더 베이스 메이크업’·베트남 ‘멀티 선스크린’ 인기 (CNCnews) |
2022-05-24 |
505 |
로레알그룹, 日‘스파티’에 투자 (뷰티누리) |
2022-05-24 |
504 |
[최기자의 화장품털기] 선 케어 시장, 이제는 성분 경쟁 시대 (시장경제) |
2022-05-24 |
503 |
엔데믹 시대, 뷰티 업계 뉴노멀이 된 스틱형 화장품 (장업신문) |
2022-05-24 |
502 |
마스크 벗으니…향수-화장품-패션 매출 ‘날개’ (동아일보) |
2022-05-24 |
501 |
국가마다 다른 화장품 원료 기준, 긴밀한 대응 필요 (팜뉴스) |
2022-05-24 |
500 |
'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담아내는 제형의 역할'...화장품과학자의 학술 잔치 (CNCnews) |
2022-05-23 |
하나의 파일 당 2MB, 최대 40MB까지 첨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