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패션·뷰티업계, ‘D2C’전략으로 두 마리 토끼 잡는다(한스경제) |
2022-01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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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MZ세대 인증샷 뜨니 매출 쑥쑥” 명소마케팅 떴다(동아일보) |
2022-01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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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 뷰티 진단⑥] 틱톡·이커머스 전면에... 온라인, 동남아 휩쓸다 |
2022-01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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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차 산업혁명 시대 바이오산업의 핵심은 마이크로바이옴(헬스코리아뉴스) |
2022-01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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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상공간'에 눈뜬 日... 화장품시장 판이 바뀐다 - 시장경제 |
2022-01-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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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화장품 소액 판매액 증가 추세 - 퍼블릭뉴스 |
2022-01-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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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급·호칭 바꾸면 수평적?… 기업내 MZ세대의 불안한 시선 (국민일보) |
2022-01-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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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장품업계 기능으로 승부하는 차별화 시대 도래 (의학신문) |
2022-01-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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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모르는데 어떻게 사요”…유통가 체험서비스로 MZ세대 움직인다 (이뉴스투데이) |
2022-01-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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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국 스킨케어, 코로나19에도 가파른 성장세... 마스크팩 300억 위안 돌파 (팜뉴스) |
2022-01-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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