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89 |
네이처리퍼블릭 ‘히아테놀’ 라인 출시 (의학신문) |
2022-09-21 |
1088 |
[라이프인더빅뱅(LIBB)]⑬북미로 뻗는 K뷰티…인수합병으로 '속도' (머니투데이방송) |
2022-09-20 |
1087 |
中 2030세대, 중국경제 불안에 '허리띠 졸라매기' ( 글로벌이코노믹 ) |
2022-09-20 |
1086 |
'7.1억 달러'…K-화장품, 美 뷰티 시장서 시장서 두각 (THE GURU) |
2022-09-20 |
1085 |
화장품 용기는 왜 재활용이 안 될까? [우리가 몰랐던 과학 이야기] (262) (세계일보) |
2022-09-20 |
1084 |
미샤·에뛰드, 상반기 흑자전환에도 찬바람 부는 로드샵 (머니투데이) |
2022-09-20 |
1083 |
M&A 매물로 나온 토종 화장품 브랜드 미샤, 어떤 회사였나 (아시아경제) |
2022-09-20 |
1082 |
英 러쉬(LUSH) 한국 진출 벌써 20년…매출 1000억 신화 쓴 우미령 러쉬코리아 대표 (매일경제) |
2022-09-20 |
1081 |
남성이 화장품 고를 때… 가장 중시하는 건 '이것' (헬스조선) |
2022-09-19 |
1080 |
日, “한국 화장품의 ‘늪’에 빠졌다” (서울신문) |
2022-09-19 |
하나의 파일 당 2MB, 최대 40MB까지 첨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