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59 |
미·일 화장품 소비자 공략 키워드는 ‘가성비’ (뷰티누리) |
2022-09-14 |
1058 |
EU, 화장품 미세 플라스틱 금지 기한 연장 (뷰티누리) |
2022-09-14 |
1057 |
프로야·위노나 등 불황 속 성장한 中 로컬의 시사점 (뷰티누리) |
2022-09-14 |
1056 |
중국 화장품 시장 부진, 상반기 실적에 직격탄 (뷰티누리) |
2022-09-14 |
1055 |
하반기는 다를까… 회복 더딘 명동 상권 (KUKINEWS) |
2022-09-14 |
1054 |
남성들, 올인원 제품 고를 때 '품질' 가장 중시한다 (뷰티누리) |
2022-09-14 |
1053 |
대한화장품협회, '일본 화장품 시장 트렌드, 의약부외품 제도 고급과정' 웨비나 개최 (COSIN) |
2022-09-14 |
1052 |
"고맙다 화장품"..패션 3사 화장품 '활짝' 웃었다 (뷰티누리) |
2022-09-14 |
1051 |
아모레퍼시픽, 동남아 매출 기대감… 쇼피 할인 행사 참여 (THE GURU) |
2022-09-13 |
1050 |
中 ’22-’23 소비자 동향 분석...성분·효능 중심 합리적 소비 예측 (CNCnews) |
2022-09-13 |
하나의 파일 당 2MB, 최대 40MB까지 첨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