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화장품뉴스

中봉쇄 ‘쓴맛’ 본 화장품… ‘K뷰티 열풍’ 일본서 활로 찾는다 (서울신문사)

2022-09-16

中봉쇄 ‘쓴맛’ 본 화장품… ‘K뷰티 열풍’ 일본서 활로 찾는다

 

일본 업계와 미디어 등은 한국 브랜드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 감성과 매력을 만드는 데 능숙하다고 분석한다. 실제 ‘#韓コスメ’(한국 화장품) 태그가 붙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312만건에 달한다. ‘한국 화장품 리뷰’나 ‘한국 화장품을 좋아하는 사람과 연결되고 싶다’는 게시물도 각각 12만건이 넘게 공유되고 있다. 인스타그램 캡처

 

기사 바로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