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99 |
인도는 인터넷 대국 이커머스 활용을 베트남 중산층 화장품·주방용품 찾아 (중소기업신문) |
2022-10-13 |
1198 |
"특가여서 샀는데"…쇼핑몰 배송·환급 지연 피해 급증 (연합뉴스tv) |
2022-10-13 |
1197 |
트렌드가 된 기업 간 콜라보레이션,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(서울경제) |
2022-10-13 |
1196 |
토니모리, 돌파구 찾기 '난항' (팍스넷뉴스) |
2022-10-13 |
1195 |
와디즈-코스맥스뷰티 브랜드 육성 본격화 (의학신문) |
2022-10-13 |
1194 |
화장품업계,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한 이색 마케팅 활발 (cmn.co.kr) |
2022-10-13 |
1193 |
'국내 시장 좁다'... 화장품 업계, 해외 고객 잡기 총력 (시장경제) |
2022-10-13 |
1192 |
올리브영, 10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독보적 1위 '유지' (COSIN) |
2022-10-13 |
1191 |
中 미백화장품 관리 강화⸱⸱⸱실질적인 지원책 마련 필요 (팜뉴스) |
2022-10-12 |
1190 |
서울산업진흥원, 동대문 DDP서 '2022 뷰티 트레이드 쇼' 성료 (아이티비즈) |
2022-10-12 |
하나의 파일 당 2MB, 최대 40MB까지 첨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