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89 |
사모펀드엔 지갑닫고 M&A 급감… 투자업계 “딜 사라졌다” (조선일보) |
2022-10-12 |
1188 |
신세계백화점, NFT 캐릭터 개발 등…DX 속도 (한경닷컴) |
2022-10-12 |
1187 |
LG생활건강, 럭셔리 뷰티 마케팅으로 차별화…MZ 열광 (한경닷컴) |
2022-10-12 |
1186 |
가깝지만 먼 나라 가깝지만 먼 성공, 아모레 딜레마 (더스쿠프) |
2022-10-12 |
1185 |
세화피앤씨 '모레모', 색조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(COSIN) |
2022-10-12 |
1184 |
에이블씨엔씨 미샤, 스틱형 멀티밤 '비타씨 앰플밤' 출시 (COSIN) |
2022-10-12 |
1183 |
아모레·네이처리퍼블릭, 인도네시아 'K-페스트' 출격…플랫폼 고젝과 협업 (THE GURU) |
2022-10-11 |
1182 |
일본 MZ세대도 '가성비' 우선…K뷰티 색조 화장품 인기 (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) |
2022-10-11 |
1181 |
팬데믹 이후 화장품 강국 소비자의 변화...가성비(미국) vs 뷰티 루틴(프랑스) (CNCnews) |
2022-10-11 |
1180 |
쓱닷컴·롯데온·컬리·티몬, 12조 온라인 뷰티시장 격돌 (신아일보) |
2022-10-11 |
하나의 파일 당 2MB, 최대 40MB까지 첨부 가능합니다.